팝업레이어 알림

c0b1c0c729f3ce0b57eecc79b45c4286_1574404577_49.jpg
 


회사소개

RS-TAICHI(알에스타이치)는 1975년 Workrider인 요시무라 타이치(吉村太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전 모터사이클 선수였던 요시무라 타이치는 라이더들의 '안전성'을 최우선시하여 제품개발에 힘써왔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는 일본 내수시장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걸쳐 수많은 라이더들에게 사랑받는 최상급 브랜드 입니다.

안전성이 최우선

라이딩기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안전성입니다.
사고시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 및 데미지를 경감하기 위해 RS-TAICHI에서는 일본내에서 가장 처음으로 유럽CE 인증을 받은 프로텍터를 채용하였습니다.
라이딩 사망사고 원인 중 두번째로 많은 빈도수를 차지하는 '흉부압박'에 대비하여 그 필요성을 강하게 어필하여 왔습니다.

항상 라이더와 같은 시점에서

1975년 창립이래 RS-TAICHI의 제품개발에 있어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 너머에는 당신이 있습니다."라는 점을 잊지않으며, 항상 라이더와 같은 시점으로 안전의 중요성과 쾌적성,
최적의 형태를 추구하며 최선단의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습니다.

가장 필요로하는 제품을 실물로

Worksrider이자 RS-TAICHI의 오너인 요시무라 타이치(吉村太一).
프로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며 기른 안목은 조금의 타협도 용납하지않는 엄격한 상품개발에 기초가 되었으며,
「라이더가 정말 원하는 제품을 실물로 구현하고 싶다.」라는 강한 의지가 참신하고 양질의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모터사이클의 미래로, 라이더들의 꿈과 함께

단지 물건을 만들어내는 브랜드가 아닌, 상업적인 목표만을 향해 달려가는 브랜드가 아닌 모터사이클이라는
하나의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 「꿈」을 공유하며 차세대 스포츠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저희의 임무라고 생각합니다.